• 인사말
  • 샬롬! 저희 울산기독교총연합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 홈 Home  >  울기총/소개  >  인사말

절대 절망의 시대에 절대 희망되신 예수님의 빛이 어두운 세상 구석구석에
비칠 수 있기를

저희 울산기독교총연합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축복하며 늘 하나님의 평강이 교회와 가정에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코로나19로 정말 힘들고 어려운 기간이었습니다. 올해도 아직 여건이 달라지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한가지 믿는 것은 우리 하나님의 자비와 인자하심이 그 역경보다 훨씬 더 클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2021년 한해 하나님의 크신 자비가 울산을 비롯한 모든 교회 위에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특별히 이 나라 경제성장의 심장인 산업수도 울산이야말로 영적 심장이 되어야 할 때입니다. 산업도시에서 생태환경 도시로, 품격 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에 걸맞게 교회들이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회복하고 선한 감동과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도시로 거듭 나는데 힘을 모아야 하겠습니다.

교회가 국가와 민족의 양심과 소망이 되기 위해서는 더 회개하고 기도하며, 무엇보다 성경과 하나님의 나라 가치로 세워져야 하며 성령의 인도를 받아 복음의 열정으로 불타야 하겠습니다. 주님의 섬김이 그러했듯이 십자가를 지고 명예보다 멍에를 메고 길을 묵묵히 걸어가 존귀 영광을 모두 주께 돌리기를 원합니다. 함께 힘을 모아 주시고, 지혜를 모아 주십시오.

절대 절망의 시대에 절대 희망되신 예수님의 빛이 어두운 세상 구석구석에 비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믿음 소망으로 사랑하며 섬기며, 앞서 승리하신 우리 주님과 더불어 교회가 승리하고 울산이 평강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울산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이 우 탁 목사